History : Home > 시력교정클리닉 > 마이크로라식
 
라식수술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된 MICRO-LASIK은 미국의 린박사에 의해 개발되었고, 이미 18,000case 이상이 시술되었으며,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시술법입니다.

130~160 마이크론을 만드는 기존 라식수술에 비해, 80~100 마이크론의 각막절편이 만들어지는 MICRO-LASIK에서는 넓은 범위의 레이저조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충분한 여유분의 각막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도근시나 각막두께가 얇은 경우, 동공이 큰 경우에도 수술 후 부작용을 최소로 줄여 안전하고 성공적인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 라식수술에 비해 30㎛의 잔여 각막을 더 남겨놓음으로 더 넓은범위의 레이저조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도근시나 각막두께가 얇은 경우나 동공이 큰 경우에도 수술 후 부작용을 최소로 줄여 안전하고 성공적인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막절편을 만든 후 레이저를 조사하는 기본적인 수술순서는 라식수술과 동일하나 각막절개시 각막절편을 더 얇게 만들 수 있는 헤드를 장착하여 각막절편을 만들어 줍니다.
직업이나 여건상 회복이 빠른 라식수술을 하여야 하지만 각막이 얇은 경우 고도근시여서 라섹수술을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경우 동공이 커서 레이저조사면을 넓게 해야 하나 각막두께의 여유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